스타일링 by 공간지기
홈스타일링.
리모델링 보다는 가볍게, 셀프 인테리어 보다는 깊게. 홈스타일링 사례를 소개하는 스타일텔러 입니다.집의 첫인상인 현관쪽 모습입니다. 중문과 방문들 필름지 교체 작업만으로 밝아진 느낌!새 아파트였어서 부분 마감재 변경과 홈스타일링만 했다고 합니다.방문에 큰 알파벳은 뭘까요?^^
잠시후에 알려드릴게요!복도를 따라 가면 거실이 나옵니다. 원래는 큰 가벽이 있던 공간이라고 해요. 철거 후 철제 유리 파티션을 설치해서 연결 라인을 시원하게 해줬습니다.거실에는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는 간접조명을 설치했습니다.가구 선택도 센스있게!소파에서 보이는 모습입니다. 과하지 않은 여러 컬러들이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네요^^철제 유리 파티션은 정말 신의 한 수인 것 같습니다. 공간은 분리되면서 오픈된 느낌!전체적으로 화이트인 주방 안쪽으로 보이는 주방 벽면은 식탁 컬러와 맞춰서 그레이로! 과하지 않은 포인트가 참 좋네요.거실, 주방에 이은 침실입니다.벽면은 그레이로 페인팅해주고 천장에는 간접 조명을 설치했습니다.
*침대 - SEDEC (오프라인)중간에는 파티션을 설치해서 침대와 붙박이장의 경계선을 구분시켰어요.더욱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해졌어요^^*침대 - SEDEC (오프라인)다음은 아들의 이름 이니셜을 딴 J 방 !아드님의 성격이 쿨~하다고 하시네요^^ 그에 맞게 방도 시원하고 깔끔하게!은은한 블루톤으로 벽을 마감하고, 무겁지 않은 철제 프레임의 침대를 배치했습니다.다음은 따님의 이름은 딴 N 방!따뜻한 컨셉으로 꾸몄다고 합니다^^벽면 페인팅과 조명으로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었네요.평소에 햇볕이 아주 잘 드는 방이라서 페인팅 컬러가 더욱 따뜻해 보인다고 합니다.마지막으로 가족들이 다같이 책도 보고 공부도 할 수 있는 서재방입니다. 책상 뒤 서랍장은 집주인이 셀프로 페인팅해서 리폼한거라고 하네요!*서재가구 - 공방맞춤제작*서재가구 - 공방맞춤제작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에 원목의 따뜻함이 추가되어서 공부하기 딱 좋은 분위기입니다^^여기까지 스타일텔러였습니다.
홈스타일링의 특성상 자세한 가구 정보는 알려드리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