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타일링 by 림디자인 http://rimdesignco.co.kr/
홈스타일링. 리모델링보다는 가볍게, 셀프인테리어보다는 깊게. 홈스타일링 사례를 소개하는 스타일텔러입니다.
오늘은 화이트 & 블랙의 세련된 아파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시원한 개방감이 드는 중문입니다. 펜던트 조명이 전실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여주며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블랙 프레임으로 극대화되었습니다.
다음은 거실입니다. 거실로들어서면 환하고, 은은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되어있으며 할로겐 간접 등을 사용하여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밝은 공간에 블랙 체어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1인용 의자가 거실의 분위기를 더욱 살아나게 합니다.
테이블 겸 다리받침대의 나무 질감과 러그의 소재감이 거실 분위기를 더욱 부드럽게 만듭니다.
소파 위에는 포인트 액자를 달아서 넓은 거실 벽면을 갤러리처럼 스타일링 했습니다.
다음은 주방입니다.
주방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격자프레임 파티션을 활용한 공간 분리입니다.
거실과 주방의 공간을 분리하지만, 파티션의 격자의 간격이 넓어 주방과 거실이 단절되거나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이라 자칫 심심해보일 수 있는 공간에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포인트 조명을 서로 다른 길이로 배치하여 재미를 주었습니다.
포인트 조명과 스틸 재질의 후드가 매우 조화롭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된 주방이 차가운 느낌이 드는 것을 피하고자 군데군데 화병을 배치하였습니다.
다이닝 룸에는 벤치가 있는 원목 식탁과 타이포 액자, 유니크한 디자인의 식탁 의자 등을 배치하여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적절히 살려두었습니다.
식탁 위에도 식사시간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도록 화병으로 데코하였습니다. 타이포 액자가 식탁에서 바라보는 벽면의 가운데에 걸려서 안정적인 느낌이 듭니다.
다음은 침실입니다.
침실에도 거실과 마찬가지로 할로겐 조명을 설치하여 전체적으로 은은한 조도로 만들었습니다. 침대와 침대 옆 탁자는 프렌치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헤드맡에 있는 조명은 블랙 프레임으로 된 심플한 디자인의 조명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침구와 커튼은 모던한 컬러로 맞추어서 전체적인 방안의 톤이 정돈된 느낌이 듭니다.
모던한 화이트 수납장이 침대의 프렌치한 느낌과 적절한 조화를 이루도록 했으며, 액자와 조명을 활용하여 스타일링 했습니다.
드레스룸으로 가는 문은 북유럽 느낌의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침실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슬라이딩 도어 앞에는 화이트 의자를 놓고, 화병과 캔들로 데코하였습니다.
부부 침실의 화장실입니다.
벽면은 화이트 타일로, 바닥은 블랙 타일로 마감하여 깔끔한 욕실로 스타일링 했습니다.
상부장 대신 찬넬 선반을 달아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선반 밑에는 심플한 액자 등으로 데코해두었습니다. 부부의 욕실에도 화병을 두어 생기있는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바닥 타일과 같은 색감의 포인트 조명을 달아서 트랜디한 욕실로 완성했습니다.
서재입니다. 깔끔한 느낌으로 꾸미되 펜던트 조명을 코너에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체인으로 된 전구 조명과 1인용 의자가 인더스트리얼 느낌을 자아냅니다.
마지막으로 공용 욕실입니다.
바닥은 육각 타일로 시공하여 리듬감을 주었고, 부분적으로 다른 컬러의타일을 매치하여 시각적인 다채로움을 주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조명등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레이 타일과 화이트 조명의 세련된 조화로 욕실 인테리어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여기까지 스타일텔러였습니다. 홈스타일링의 특성상 자세한 가구정보는 알려드리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