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향기와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5개월차 신혼 집 입니다.
10년지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그리고 부부로 시작한 20대 후반
신혼 부부가 거주하고 있어요.
아담한 평수라서 최대한 밝고 깔끔하고
귀엽게 나름 꾸며보도록 노력했습니다.
전세라서 리모델링을 하지 않고, 오로지
가구와 소품으로만 깔끔하게 꾸몄어요.저희집은 16년된 복도식 22평 아파트 입니다. 2층 이라서 창문에는 사생활 보호용 콤비블라인드를 설치했어요.
*블라인드 - 모던창 (콤비블라인드)
좁은집을 최대한 넓어 보이게 화사한 베이지색 쇼파, 화사한 거실장으로 선택했구요~
거실장은 투톤으로 된 걸로 하길 잘한 것 같아요. 더 화사한 느낌~
거실장 위에는 미니생화 다육이~ 삼총사와 디퓨저,캔들이 있어요.거실장 옆의 스텝 스툴에는 선물로 받은 후리지아 꽃병을 올려두었어요. 집에 꽃 있으니 분위기가 더 좋아지네요^^
창문 쪽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세로로 길쭉해서, 주방과 쇼파 사이에 넓은 공간이 있어요. 그래서 테이블 놓고 티타임도 즐기고~공부도 한답니다.
요기는 저의 일터(?) 주방입니당ㅎㅎ 조리대 공간이 부족해서 조리개 겸 렌지대와 옆에 넣었다 뺏다 할 수 있는 식탁으로 선택했어요. 공간 활용, 실용성 200% 만족한 아이템이에요.너무 실용적이게 잘 쓰고 있는 조리도구들~~ 다음은 복도에요~ 안방, 화장실, 작은방 문 세개가 나란히 있어요.화장실 문에는 귀여운 문패를 달았고, 벽면에는 선반을 달고 액자와 이니셜을 올려놓았어요. 다음은 안방이에요. 가구들은 통일감 있게 세트로 구매했어요. 침대 머리맡에는 신혼 액자...ㅎㅎ화장대는 수납공간이 넓어서 좋고, 하이그로시 제품이라서 깨끗하고 좋아용.침대 맞은편은 노트북 책상 하나 두었습니다. 크기가 딱 적당해요^^마지막으로 작은방입니다. 작은방엔 옷장을 넣었어요. 창문에는 저희 부부 사진으로 롤 블라인드를~^^ Q. 지연 님에게 집꾸미기란..?
"삶의 활력소이자 취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