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by 림디자인
http://rimdesignco.co.kr/홈스타일링.
리모델링 보다는 가볍게, 셀프인테리어 보다는 깊게. 홈스타일링 사례를 소개하는 스타일텔러 입니다.먼저 현관입니다. 현관에 무게감 있게 중문을 만들어서 집이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입니다.망입 유리와 손잡이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했습니다.거실입니다.
카페 같은 느낌의 다이닝룸으로 만들었습니다.가족들의 대화 공간, 혹은 손님이 왔을 때를 위해 다이닝 공간을 거실에 만들었다고 합니다.
*소파 - 림디자인 (주문상품)그레이 컬러의 벽면과 블랙&화이트 컬러 매치를 통해 모던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완성 되었습니다.액자와 포인트 조명의 스타일링이 정말 좋네요.갤러리 느낌도 나고요.
*액자 - 림디자인 (자체제작)소파 위에는 쿠션들로 데코해주었습니다.커튼은 진한 그레이 컬러로 달아서 거실의 전체적인 무게감을 잡아줍니다.소파 맞은편은 TV와 TV장을 과감히 없애고, 블랙&화이트의 깔끔한 선반을 설치했습니다.다음은 주방입니다. 블랙&화이트 컨셉이 주방에서도 확 느껴지네요.블랙 무광 타일로 주방 벽면을 시공했습니다. 기존 화이트 타일 보다는 블랙이 임팩트가 강하고, 선명하게 보이게 하는 것 같네요.아일랜드 식탁에는 포인트 조명을 달고, 간접 조명이 들어가 있는 선반장을 달았습니다.주방도 카페같은 느낌이 나네요.다음은 침실입니다. 모던한 컬러의 커텐, 침구와 액자등을 사용하여 스타일링을 마무리했습니다.정말 깔끔하고 예쁜 침실이 완성 됐네요. 모던한 분위기 속, 꽃 한 다발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침대 헤드와 매트리스 받침도 전체 분위기에 맞게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서재 역시 심플하게 화이트 책장으로 스타일링했습니다.
*거실장 - 스카겐가구마지막으로 아이방입니다. 아이방 답게 따듯한 원목과 은은한 블루 컬러로, 다른 공간과는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2층 침대 밑 공간이 참 매력적이네요.여기까지 스타일텔러였습니다.
홈 스타일링의 특성상 자세한 가구 정보는 알려드리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