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07 08:58

빈티지한 소품이 가득한 우리님의 원룸이야기
#원룸     #10평미만     #네츄럴     #1인가구    
보관함2524 댓글36
기찻길 옆 아파트형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자취 3개월 차 우리 님의 이야기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실적인 원룸 인테리어의 모든 것. 원룸만들기입니다. 오늘은 언뜻 보면 외국처럼 보이는 한국 오피스텔을 구경해볼까요?
우리님의 원룸은 가을과 어울리면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창문의 위치도 그렇고, 원룸의 구조가 이국적이에요. 너무 예뻐요!
특히 침구가 마음에 드는데요. 은은한 취침등과 여러 가지 패턴으로 레이어드된 침구가 잘 어울리네요. *침구 - 무인양품
우리님은 잠들기 전에 잡지나 책을 보면서 잠이 든다고 하시네요. *담요 - 남포동 빈티지 골목
원룸이 위치한 곳은 부산이라, 집 주인 분이 남포동 빈티지 거리에서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하는 게 취미라고 해요.
여기저기 빈티지 소품이 많이 보이네요!
전자 피아노와 플로어스탠드를 매치해서 공간을 꾸며놓으니 분위기 있고 좋아요.
저는 특히 이 TV가 완전 마음에 들어요! 요즘 보기 힘든 브라운관 티비입니다. 우리님이 직접 페인트칠했다고 해요. 심플하고 빈티지함이 살아나는 좋은 인테리어 소품이네요.
화분과 디퓨저도 아기자기합니다.
꽃봉오리가 맺혀있는 나뭇가지도 집에 들여놓으니 꽤 운치 있어 보이죠?
주방 쪽입니다. 정돈이 덜 되었는지 이 부분을 커튼으로 가린다고 하시는데, 어떻게 변신할지 기대됩니다.
일상컷입니다! 빈티지한 공간과 잘 어울리는 집주인의 모습이에요. 꼭 일본 감성영화의 한 장면 같네요. 기차의 소음이 심해서 1년만 거주하신다고 해요.
이상 우리님의 기찻길 옆 빈티지 원룸이었습니다. 다음 주에도 재미있는 원룸이야기로 찾아뵐게요ㅎㅎ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비스비바
햅번 러그 150x200
75,200
소프시스
소프시스 폴딩좌식테이블 948
39,900
룸에
헤티 스툴
39,900
이케아
MAGNARP 망나르프 플로어스탠드, 내추럴
49,900
베스트렉
카리브 에펠 의자
23,900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