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9 08:11

효율적인 구조의 개성만점 25평 오피스텔
#아파트     #20평대     #모던    
보관함1065 댓글12

홈스타일링 by 샐러드보울

 

 

홈스타일링. 리모델링보다는 가볍게, 셀프인테리어보다는 깊게 홈스타일링 사례를 소개하는 스타일텔러입니다.

 

 

오늘은 정자동에 위치한 25평 오피스텔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먼저 스타일링 전 복도의 모습입니다. 현관을 들어서면 비교적 낮은 천장의 거실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스타일링 후 화사하게 변신한 복도의 모습입니다. 거실이 바로 노출되지 않아서 아늑하면서도 안정감이 드네요.

 

 

다음은 주방입니다.

스타일링 전에는 주방이 빈약하고, 거실과의 공간 구분이 없어서 상대적으로 거실이 좁아보이게 했습니다.

 

 

주방에 가벽을 세워 거실 공간과 조리공간을 확실하게 분리시켜주었습니다.

 

 

주방 내부입니다.

바닥에는 블랙타일을 깔고, 싱크대와 가벽은 화이트로 시공하여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이 되었습니다. 두꺼운 아일랜드 테이블 대신 가벽에 테이블을 설치하여 공간 효율이 높은 곳으로 바뀌었습니다.

 

 

주방의 가벽을 통해 바라본 거실의 모습입니다.

 

 

거실은 주로 작업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소파 대신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였습니다. 거실 벽면에는 바닥과 톤을 맞춘 블랙 수납함과 책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거실 가운데에 자리한 이 테이블은 웬지라는 아프리카 수종 나무로 제작한 것으로 모던한 거실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원목 테이블 - 샐러드보울(자체제작)

 

 

나무 바닥재 대신 450도 육각 타일을 집안의 메인 바닥에 시공하여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거실의 느낌과 비교할 수 없는 개성 있고 세련된 집이 되었습니다.

 

 

수직적인 라인감이 살아있는 대형 조명을 설치하여 거실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조명 - 샐러드보울(자체제작)

 

 

다음은 거실과 바로 이어진 침실입니다.

스타일링 전 모습부터 보여드립니다. 거실을 조금 더 넓어보이도록 하기위해 문을 넓게 트고,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였습니다.

 

 

대형 슬라이딩 도어는 화이트 벽면에 포인트가 되기도 하고 문을 닫았을시 공간을 확실하게 분리시키는 벽처럼 느껴져서 그 활용도와 심미적인 면에서 효과가 좋은 아이템입니다.

 

 

침실과 거실의 바닥 경계의 모습입니다. 서로 다른 컬러의 타일로 시공하여 공간을 구분했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체어와 모노톤의 세련된 느낌 덕분에 해외의 스튜디오를 연상하게 합니다.

 

 

다음은 화장실입니다. 스타일링 전, 매우 작은 규모의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스타일링 후 욕실문은 슬라이드 도어로 설치하여 문을 열어도 공간이 비좁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블랙 슬라이드 도어가 매우 모던한 느낌을줍니다.

 

 

욕실의 하부장은 웜그레이 컬러로 설치하고, 바닥은 메인바닥과 같이 블랙 타일로 시공하여 건식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정면에서 바라본 세면 공간의 모습입니다.

라운드로 처리 된 거울과 세면대의 깔끔함이 건식 공간 특유의 아늑함을 배가시킵니다.

 

 

세면대 맞은 편에는 변기와 샤워부스를 설치하였습니다. 벽 매입형 해바라기 샤워기를 달아서 샤워부스 공간을 조금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타일텔러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홈스타일링 특성상 자세한 가구 정보는 알려드리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집주인_프로필_사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