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월에 결혼식 올릴 예비신부입니다!
22평 복도식 아파트를
업체끼고 진행하는거 싫어서,
제가 셀프로 리모델링 계획하고
한달 동안 반셀프로 진행했어요^^먼저 비포사진! 한달 동안 업체 선정하지 않고, 혼자서 디자인 생각하고, 짐 나르고, 집 치우고 고치느라 정말 힘들었는데 끝이 나긴 했네요^^;;6월1일에 집을 고치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인테리어 소품들 사면서 집 채워가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있습니다!!><먼저 현관입니다. 중문은 짙은 그레이 색으로! 좁은집이 더 좁아 보일까봐 고민했는데 안했으면 후회 했을뻔 했네요^^중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주방이 있습니다.주방 타일은 방산시장에서 그레이색 무광타일로 골랐어요~그레이 주방매트도 깔았어요. 밀리지 않고 뽀송뽀송 좋네요^^건조대는 물빠짐기능도 있고, 심플해서 거추장스럽지도 않고 좋아요!퐁퐁 디스펜서도 달았습니다^^가스렌지쪽 사진이에요.스텐 분리수거함 놓고, 허전한 벽면 공간에는 고민하다 열쇠고리함 달았어요. 칠판으로도 쓸 수 있고, 자석으로 메모까지 붙힐 수 있어요.오일병도 세트로 맞추고요~^^주방에서 찍은 냉장고 사진. 뒤에 안방이 살짝 보이네용 >< 부끄!침대 옆 협탁! 우드 소품으로 인테리어 했습니당.그리고 작은방은 이렇게 드레스룸으로 만들었습니다. 다음은 화장실이에요. 벽면은 화이트 타일로~바닥은 블랙 포쉐린 타일에 블랙 줄눈 시공했어요.샤워실은 회색 포쉐린 타일과 흰색 줄눈으로 시공했어요.습식 욕실에서 건식 욕실로 변신!마지막으로 거실입니다!
*소파테이블 - 이마트타운(오프라인)소파옆 코너에는 강아지텐트도 놓고~빨래 건조대도 놓았습니다. 큰큰하고 많이 걸려서 좋네요^^거실테이블 위에는 소품들로 꾸며주었어요.TV쪽의 모습이에요.
*거실장 - 이케아(Besta)심플한 스틸다리의 거실장이 넘 맘에 들어요^^
*거실장 - 이케아(Besta)이상으로 저희집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원희님께 집꾸미기의 의미는..?
"의미는 잘모르겟어요 그냥 ㅎㅎ 좀 더 깔끔하게 제가 살면서 편하게 살고자 바꾼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