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은 실평수 20평대인
15년된 단독주택이에요.
아들 둘을 키우며 알콩달콩 살고있답니다.
처음에 이사 올 때 이 집은 정말
뜨악할 정도였는데,
거의 제 손으로 모든 걸 다 꾸몄어요.
북유럽 스타일을 원하지만..
전세집이라 이것저것 제한 사항이 많네요.
고급스럽지도 예쁘지도 않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먼저 현관입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맘에 들어요.거실이에요. 소파는 사용하다 보니 무광 소파라 그런지 손자국 엄청나요ㅎㅎ 아주 닦다가 하루가 다 가네요.소파 뒤에 액자는 직접 제작해서 만들었답니다.
쿠션들은 좀 더 산뜻한걸로 바꾸려도 해요~
거실이 좁다 보니 따로 테이블은 놓지 않았어요^^거실장은 화이트로 페인팅 리폼해서 사용중이에요.
*거실장 - 핀란디아(단종)적은 소품들을 이리놓고 저리놓고 하면서 꾸미고 있습니다^^선반위의 소품들은 제가 직접 리폼하거나 제작했어요.다음은 주방이에요. 처음 이 집에 이사왔을땐 모든게 엉망이었답니다. 조금씩 하나하나 바꿔가고 있어요^^선반도 달아주고, 직접 일러스트 작업해서 액자도 달구요~최대한 깔끔하게 하려고 노력중이랍니다^^다음은 침실이에요.벽은 화이트 베이스에 하늘빛으로 페인팅했어요.침대 맞은편입니다. 스위치 커버는 직접 제작해서 사용중이에요^^다음은 아이방입니다.
초등학교 1학년, 5살 남자아이가 그냥 노는 곳이죠ㅋㅋ한쪽엔 이렇게 공부하는 공간으로 꾸몄어요.
*책상 - 아이모노(단종)책장은 시트지 이용해서 리폼해주었습니다.
*책상 - 아이모노(단종)한쪽 벽면에 액자들은 펌리빙액자를 제가 직접 일러스트 작업해서 만들었어요. 구름 모빌도 원단 사서 만들어 주었구요~책상 맞은편입니다. 책장으로 공간을 분리시켜서 지저분해 보이는 장난감들과 책들을 뒤로 싹 감쳐놨어요ㅎㅎ아이들의 비밀공간도 되구요.
참 좋아해요ㅋㅋ책장 위는 직접 만들어준 소품들로 꾸몄습니다.이상으로 저희집 소개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