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 누구나5% 할인 쿠폰 증정
댓글

댓글 6

꾸미기 너무좋은방인데...ㅠㅠㅠ
Ieuw987
공간이 엄청 깔끔하고 예쁘네요 ㅎㅎ 드레스룸도 독특하고요
토마토의나무집
가구 높이를 맞춰서 배치해보세요~ 너무 높이 차이가 큰 2개가 붙어있으면 어색하더구요!

책상이랑 침대를 나란히 배치하고 , 선반과 진열장 높이를 맞춰서 정리해보시면 휠씬 안정감 들거에요~
@다당 방이 엄청 예쁘고 넓은데요? 짐이 많아서 그렇지 배치도 이미 신경써서 하신 것 같고 :) 조금 더 깔끔하게 정리하고자 한다면, 위치를 바꿔보면 어떨까싶어요!

1) 우선 꼭 가져가고 싶은 가구와 버릴 수 있는 가구를 구분하고, 계속 쓸 가구로 배치 바꿔보신 후에, 컨셉 컬러 정하고 그에 맞춰 하나씩 사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봤을 땐, 전신거울이랑 옷장 수납장, 굿즈 진열장이 더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2) 책상
키 큰 수납장 위치에 책상을 옮기면 어떨까 싶어요~책상은 집중이 잘되시는 것에 따라 문쪽벽 혹은 침대와 같은 벽에 붙이고 + 핸드폰 공기계나 다른 소품이 많으니 옆에 사이드 테이블이나 높이가 비슷한 선반 두시면 공간 사용이 편할 것 같아요 :)

2) 진열장 및 수납장
현재 물건이 놓여져 있는 곳에 수납장을 높이, 사이즈 고려해서 배치해주면 진열공간이 될 것 같고요~ 진열장이 예쁜게 중요하면 유리모듈선반이 좋고요~ 수납이 중요하면 책장 중에 높이 보시고 주문하시면 좋아요~ https://www.ggumim.co.kr/furniture/view/202468
https://www.ggumim.co.kr/furniture/view/68530

3)수납 공간 확보
물건이나 옷 깔끔히 보관할 곳이 필요하다면, 침대를 프레임을 수납형으로 교체해도 넉넉한 공간이 생기고요!

4) 키 큰 수납장과 옷이 노출되는 행거
현재 문 바로 앞에 있는 장이 키가 커서 다른 가구들과 안 어울리거나 공간을 답답하게 느껴지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버리기 어려우시면, 아예 창문있는 벽에 붙여서 방문에서 시야가 멀어지게 하는 것도 방법이고요. 행거도 옷이 알록달록하면 지저분해보일 수 있어서 끝쪽에 모아두면 좋아요.

5) 침대
꼭 방 끝이 아니라 책상과 창문 벽 사이에 두어도 의외로 안정감 둘 수 있답니다 :) 주변에 러그를 깔면 공간 분리도 되고요. 창문가까이가 좋다면 지금 위치도 좋은 것 같아요~
댓글달기 기능이 종료된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