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28 21:55

햇살 맛집 70평 아파트 꾸미기!
#아파트     #70평     #네추럴    
보관함2 댓글0

 

안녕하세요! ‘태양맘희야’라고 합니다. 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오래 일해왔는데요. 현재는 메이크업 강사로 활동 중이예요. 오전에는 집에서 저의 개인시간을 보내고, 오후에는 주로 강의를 다닌답니다.

 

저는 남편 그리고 아이와 70평이라는 넓은 평수의 아파트에서 살고 있어요. 처음 집에 들어 올 때는 체리색 몰딩과 바닥이 고민이었지만, 집 구조나 평수가 너무 맘에 들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집을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의 홈카페 컨셉으로 꾸미고 싶었어요. 가족이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를 만들고 싶었거든요. 또 아이와 함께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예쁘게 꾸미고 싶었던 마음도 있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저희 집 공간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햇살 가득한 거실

 

 

거실입니다. 가족이 모두 함께 하는 곳이라 최대한 짐을 두지 않으려고 애쓴 곳이예요. 최근에는 아이 때문에 장난감들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 최대한 미니멀리즘을 지키며 살아가고자 하고 있습니다.

 

 

 

 

베란다는 확장을 한 상태인데요. 확장을 한 곳에는 마루바닥이 아닌 타일이 깔려 있어요. 이곳에 테이블과 의자를 두어 홈카페처럼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집이 햇살 맛집이라서 앉아서 일광욕도 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햇살 맛집인 덕분에 식물들도 무럭무럭 잘 자라요 🍀

 

 

 

 

현관과 거실 사이에는 복도가 있는데요. 이 복도 벽면에는 저희 가족의 소중한 순간들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가족의 작은 전시관 같은 곳이에요. 아이를 키우시면서 색다른 방법으로 추억을 남기고 싶으면 한 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모던한 느낌의 주방

 

 

깔끔하게 네이비 화이트로 손잡이 없는 싱크대를 설치한 저희 집 주방입니다. 상판 위에 아무것도 올리지 않아야 제일 예뻐요.

 

 

 

 

저희 집은 큰 식탁을 두어 가족이 도란도란 모여 식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큰 식탁에서 식사를 하기 부담스러울 때를 위해 근처에 홈 바 테이블도 두었어요.

 

 

 

부부와 아이의 침실

 

 

침실은 호텔같은 느낌을 내고 싶어서, 화이트 커텐에 화이트 침구를 쓰고 있습니다. 침대 프레임을 고를 때에도 호텔 형태의 제품을 골랐어요. 또 마루 바닥과 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지게 하기 위해, 살짝 베이지 컬러의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침실에는 남편을 위한 안마 의자 그리고 부부의 대화공간이자 맥주 타임을 위한 패브릭 소파를 두었어요. 마치 이곳이 저희 부부만의 조그마한 거실인 셈이죠!

 

 

 

 

다음은 아이방인데요. 책을 가까이 하자의 컨셉에 맞게, 아이방 침대 방에도 책장이 딱 자리잡고 있어요.

 

 

 

 

아들 방이긴 하지만 엄마의 취향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분홍색으로 꾸며졌고요. 좋은 꿈만 꿀 것 같은 사랑스러운 느낌의 방이랍니다.

 

 

 

 

 

지금까지 저희 가족의 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직 인테리어 중이라 완성은 아니지만, 예쁘게 바뀌고 있어 뿌듯해요. 천장도 벽도 셀프로 하나하나 시트지 작업해서 만든 집이라 더 애착이 가네요

 

앞으로도 저의 로망이 가득한 이 곳에서 아이와 함께 좋은 꿈을 꾸며 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집주인_프로필_사진
태양맘희야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