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 누구나5% 할인 쿠폰 증정
커뮤니티
원룸
제가 이번에 첫자취를 하는데 방 벽지랑 몰딩이 이렇거든요,, 이런 색의 벽지와 몰딩에는 인테리어 색조합을 어떻게 해줘야되는 건가요?? 그냥 화이트면 되는 건가요..?

디테일하게 말하자면 침구, 거튼, 장스탠드, 러그, 선반, 수납장 색을 추천해주시면 정말 좋고,, 전반적인 색조합을 추천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원룸
참고로 같이 놓아야 되는 책상(연두색..)과 책장, 티비장, 전신거울, 장롱의 색은 이렇구요,, 바닥과 문들은 몰딩보다는 좀 밝은..? 연한..? 우드색입니다..

이것들까지 다 고려해서 인테리어 색조합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참고로 월세라서 벽지를 새로 한다고나 페인트를 칠한다고나 할 수는 없습니다 ㅠㅠ

댓글 2

토마토의나무집
정사각형에 깔끔한 방이네요! 예쁜 방이 될 것 같아요 :) 벽지나 우드톤 몰딩은 색이 진하지 않아서, 원하는 컬러로 꾸민다면 충분히 어우러지는 배경이 되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다다닥 줄무늬이긴해도 화이트 계열이라 흰색으로 맞추시고, 침구/커튼/러그 등에서 원하는 컬러로 포인트줘도 좋을 것 같아요. 우드톤으로 맞추는 것도 쉬운 방법이구요,

혹은 아예 소품이나 러그를 비슷한 줄무늬나 체크로 하면 일부로 맞춘 느낌 날 수 있구요 :)

아! 책상의 연두색은 바꾸기 어렵고 싫다면, 위에 식탁보만 깔아도 쉽게 가리면서 예쁘게 보일 수 있답니다.
댓글달기 기능이 종료된 서비스입니다.

작성자의 다른 이야기

아다다닥

비슷한 이야기

arata
터닝포인트38
아다다닥
아로미잉
ar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