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 누구나5% 할인 쿠폰 증정
커뮤니티
침실
안녕하세요 머리털 난 이후로 첫 자취를 시작한 곧 21살 헌내기입니다! 저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톤 분위기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제가 살게 될 원룸이 바로 그런 깔끔한 분위기에 세련된 네이비가 섞여있어서 홀린듯이 계약했습니다 하지만 딱 하나.. 침대가 너무너무 아쉬운데요🥲🥲 진한 브라운톤의 침대프레임은 제가 원하는 방 분위기와 전혀 매치가 되지 않고, 브라운이다보니 침구 색상을 정하는 데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임대인 분께서 따로 침대를 빼주실 수 있다고 하셨는데, 침대를 새로 구매하는데는 번거로움과 비용발생 때문에 고민이 드네요🥺😭 그래도 제가 살 집이니 맘에 드는 화이트 침대로 구매하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브라운 색상의 침대에도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있을지 고민됩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거실
1
storagebox
0
공유하기
1
0
3
8

댓글 3

침구를 화이트로 하면 브라운이 딱히 보이지 않을거에요. 정 거슬리면 헤드 부분에 패브릭을 둬서 가리는 것도 방법. 침대 아래 부분이 거슬리면 스커트 매트리스 커버 추천
@준호야사랑해
2년쯤 살거고 정 프레임이 신경 쓰이시면 구매도 괜찮겠지만, 비용이 꽤 들 수 있어요.


프레임 색이 정 마음에 안 드시면~ 침대 매트릭스만 쓰시는 것도 고려해보시고(주인분이 괜찮다고 하시고 낮아도 괜찮으시면!)

헤드에 화이트 덮개 구매하시고, 옆은 사이즈 큰 이불 사면 가려질거라 :) 일단 그런 방법 고려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우드 화이트 톤도 이쁘고 괜찮을 거 같아요

비슷한 이야기

이공오
seongjin0425
나좀집좀꾸며줘
갈갈갈매기
나영쀼우
북빠바북빡
딸당수참메
깻잎모히또
빠그언니
leeleehyun
Alwayshyeon
회전목마처럼
베베통
lily038
Jjunn122
aodwnsl
집꾸397180
이웃_3259j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