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침실
제 방입니다... 컴퓨터를 많이 이용하고 영화도 많이 봐서 침대 옆으로 옮기니 쫍아보이고 화장대 대신 목제선반?을 사용라니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책장에 잡동사니를 쌓아놓으니 가리고 정리할 공간이 부족해 이곳저곳에 이것저것놓다보니 너무 지저분해 보여서 어떻게해야 깔끔하고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나게 만들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ㅠㅠ 고민되어 여기에 올려요 ㅠㅠ 참고로 20살 여자에 소품샵에서 아기자기한거 모으는거 좋아해서 전시? 올려놓을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어요 ㅠㅠ
침실
침실
침실
3
storagebox
0
공유하기
3
0
3
0

댓글 3

침대는 문옆에 헤드가오게 반대로 돌리셔서 길쭉하게 두시고, 침대 끝에는 행거를두셔서 파티션처럼 쓰세요. 그리고 책상은 침대 있던 자리에 붙박이가 마주보게 두시고요. 붙박이랑 책상 사이 창문쪽에 거울두시고, 선반들은 책상 옆쪽에 쭉두시는건 어떨까요?
@루월 저도 @솔티피넛 님 의견처럼 ㅎㅎ 거울 크기를 줄이고, 거울을 문 옆으로 이동 / 거울 있던 자리에 컴퓨터 책상을 벽에 붙이면 침대와 책상 사이에 공간이 확보될 것 같아요.

소품이 많은데, 지금 방문 옆 선반사이즈가 작아서 늘어두게 되니 이참에 4~5단 선반을 사서 모으면 거울 둘 자리 나올 것 같고요!

선반은 기본 제품이라 크게 비싸지 않아요!
거울만 줄이셔도 공간 충분히 나오겠네요..ㅋㅋㅋㅋㅠㅠ 거울 포기못하시면 침대랑 빌트인사이 창문공간에 거울 두시고 방문 벽에 넓은 책상두시고 거울있던자리에 행거를 두시고 행거자리에 수납장,전시대를 두시는건 어떠신가요

비슷한 이야기

apsoj
오리꽉꽉
구월구일
구월구일
구월구일
지우이지
뽀짝뾰짝
Lofie
Lilyrose
blurryeyees
soooroom
tobyinterior
분홍구름
서진자까
cssn
집꾸1636264
집꾸1528517
집꾸374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