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 누구나5% 할인 쿠폰 증정
커뮤니티
복층인데요~ 아래공간과 위공간 이미지가 전혀 다릅니다!

이건 아래공간이구요 아래공간은 화면에 보이는 거실과, 복층 아래쪽에 방, 그 맞은편으로 주방,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쇼파나 tv장 등 가구는 어떤색으로 배치하는게 좋을까요?

더불어 커튼색 및 러그색도 추천해주세요 ㅠㅠ

위와 이미지가 너무 상반되서 고민되네요 ㅠ
이건 위 복층공간입니다~!

여기를 침대방으로 사용하려고 하는데

여기에는 가구색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퀸사이즈 넣을 예쩡이구요~! 침대협탁 하나 넣을 생각이에요~!

댓글 3

늦은 것 같지만 집이 너무 예뻐 댓글달아요! 저라면 맞은편 회색 벽과 복층구조 아래 회색 시트지를 따뜻한 계열의 뉴트럴톤으로 칠하고 위층 가구는 원목 구조물과 통일감 있게 색과 디자인이 비슷한 원목가구를 둘 것 같아요. 침대 프레임을 맞추는게 제일 통일감 있고 예쁜데 일어설 수 있는 구조의 복층이 아닌것같아 비슷한 원목 헤드보드를 구하실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저 서랍장/옷장 문의 회색틈? 통일감 있는 색으로 페인트/메탈릭 스프레이 뿌려서 바꿔놓을것 같아요. 저 디자인 예쁘지도 않은데 요즘 왜이렇게 많이 보이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아예 흰색으로 칠하고 다른 문고리를 다는것도 방법이긴 합니다만....



벽의 대리석 무늬가 회색이라 조금 더 차가운 계열이 나을 것 같으시면 저는 아예 저 원목구조를 페인트칠 해버릴것 같아요. 아무것도 안 어울리는거 같은데?면 그냥 벽시트지옷장을 다 주변벽지와가장비슷한(중요!)흰색으로 칠하고 가구로만 포인트를 줘도 좋을것 같아요. 원목구조를 살리실거라면 2층가구는 꼭꼭 원목구조와 비슷한 색과 느낌으로!! 아무쪼록 아직 진행을 안하셨다면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
복층공간 분위기가 확 다른게 재미있는공간이네요 ㅎㅎ 복층공간은 앤틱,클래식하게 꾸며보시고 거실 대리석무늬 공간에는 화이트와 그레이톤으로 꾸며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달기 기능이 종료된 서비스입니다.

비슷한 이야기

혜지몬1029
집꾸1525884
아무고토몰라여
낭낭찡양
초보임다어려웡
뒤뚱뒤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