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24 21:55

내 방에 봄이 왔나봄! 노란색 방꾸미기
#3평     #방꾸미기     #셀프인테리어    
보관함35 댓글1

 

안녕하세요! ailra라고 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지어진 지 3년 좀 안된 신축아파트예요. 이사온 지 5개월 차 되어갑니다.

 

저는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데요! 방이 3개예요. 부모님께서 안방을 사용하시기에, 남는 방들 중에 어떤 방을 쓸 지 잠깐 고민을 했는데요. 두 개의 방 중에 베란다가 있는 방은 정말 너무나도 작았기 때문에 그 방을 옷방으로 사용하고, 그나마 규모가 있는 방을 제 방으로 선택했습니다. 아주 잘 한 것 같아요◡̎

 

 

 

 

인테리어는 이사 오면서 제 방 만큼은 예쁘게 꾸미고 싶은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어요.

 

하얀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는 것 같은 기분이에요! 이렇게도 꾸며보고 저렇게도 꾸며보고, 셀프 인테리어를 통해 제 취향을 뽐낼 수 있게 되어서 요즘 더 집순이가 되어가고 있답니다 ♪(´ε`)

 

 

 

 

방이 작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방에 큰 가구들을 놓기보다는 아기자기한 소품을 많이 활용하게 되었어요!

 

특히 벽면이 허전해 보이지 않도록 포스터와 제가 좋아하는 엽서들을 붙여두었습니다.

 

 

 

 

제 방을 보면 노란색이 참 많이 보이실 텐데요. 사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이 바로  노란색이예요!

 

곧 봄이 오기도 하고, 올해의 컬러가 옐로우 이기도 하잖아요! 이때 아니면 언제 노란색으로 방을 꾸며보나 싶어서 지금의 방을 파스텔톤의 옐로우로 꾸미게 되었습니다 :D

 

 

 

 

침대같은 경우에는 프레임 없이 하단에 받침대만 두고 그 위에 매트리스를 올려 두었어요. 침구는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으로 맞춰 주었고요! 침대 옆에는 서랍장을 두었고 그 위에도 노란색 단스탠드를 올려두었습니다. 
 

 

 

 

침대의 맞은편에는 화장대가 있어요. 원래 철제 캐비닛을 화장대처럼 쓰고 있었는데, 중고 거래로 처분하고 현재는 이 화장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예쁘죠?
 

 

 

 

또 저는 반려동물은 없지만 반려 식물을 기르는 중인데요! 대부분 공기정화 식물들입니다! 집 안에서 키우기도 쉽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더라고요.
 

 

 

 

이 외에도 제 방에는 흰색 원형 테이블이 있는데요. 저에게는 정말 필수 아이템이에요.

 

특히 저는 요리를 전공하기도 했고,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일한 경력이 있어서 집에서도 카페식을 자주 만들어 먹곤 하는데요! 그럴 때마다 요 테이블이 카페같은 분위기를 내주기도 하고, 또 사진을 찍을 때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홈카페 놀이는 늘 즐겁죠!

모두 직접 만들었어요 😃

 

 

 

 

또 저는 이 테이블에서 공부도 하고, 때로는 노트북으로 넷플릭스를 보고 있어요. 책상을 두는 것도 좋지만, 저처럼 원형 테이블을 하나 두고 다용도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제 점점 날씨가 풀리고 봄이 올 때가 머지 않은 것 같은데요! 그 때가 되면 제 방이 더 계절과 잘 맞는 느낌으로 보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인테리어를 하면서 새로운 취미가 생기게되었고, 많은 분들이 예뻐해주시기에 나름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인테리어 도전은 계속 될 것같아요٩(๑>‿<๑)۶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당신의온실
웨이브미러 S
30,000
27,200 (9%)
무아스
퓨어 LED 무소음 벽시계 탁상시계 8종 모음
24,900
마켓비
OFFICY 서랍장 시리즈
66,000
마켓비
DAILY X3 양면 탁상거울
19,900
마켓비
TOOPAK 의자 / 스툴
22,000
스튜디오DERU
드로잉 포스터 팝
정보없음
콤마비
콤마비 일러스트 엽서
1,000
마루이
마브로 원목 콘솔 화장대+거울 세트_시나몬브라운
359,000
집주인_프로필_사진
ailra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