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9 15:55

우리의 첫 신혼집, 따뜻한 원목으로 꾸며봤어요!
#아파트     #24평     #원목     #웜톤    
보관함45 댓글2

 

안녕하세요, 열정 많은 귀차니즘러인 피아노 강사입니다. 저는 취미가 참 많아요. 특히 홈베이킹 홈쿡 등 집에서 사부작거리는 일을 좋아해요. 영상을 찍어서 브이로거가 되겠다는 마음가짐만 2년째지만!! 언젠가 꼭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겠어요.

 

 

 

 

보통 남는 시간에는 감성 사진이나 영상을 찍고 보정 및 편집하고 있어요. 그러다 신랑이 오면 같이 드라마를 정주행하기도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문구류에 관심이 참 많았어요. 그리고 방 구조를 매번 옮겨 새로운 환경에 적응 하는 시간을 좋아했는데, 그게 계기가 되어 집을 꾸미는 것도 좋아하게 되었죠. 방을 좀 더 깔끔하고 유행하는 인테리어 스타일로 한 두가지씩 추가해서 바꾸게 되었어요.

 

 

 

 

신랑과 함께 살고 있는 저희 집은 24평 신축아파트예요. 방 3개, 화장실 2개, 거실,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집은 고른 이유는 편리한 교통 때문이었어요. 역에서 도보 15분 이내이고, 직장까지 환승 1번, 30~40분 정도면 출퇴근할 수 있는 곳이거든요!

 

 

 

소파 대신 따뜻함으로 채운 거실

 

원래부터 우드 제품이 주는 따뜻한 분위기를 좋아했기에, 지금 집은 무조건 우드 우드하게 꾸며보았습니다!

 

 

 

 

 

또 저희 집은 소파 없는 거실이에요! 스마트폰으로 컨텐츠를 즐겨보기에 굳이 TV도 안 놓고 싶었지만, 스마트TV로 폰과 연동되어 넓은 화면을 즐길 수 있는 점에서 TV까지만 놓았어요.

 

 

 

 

소파를 두면 너무 나태해질까봐, 수납벤치로 가볍게 앉아있을 정도로만 인테리어 느낌으로 놓았습니다.

 

 

 

 

 

또 한 쪽에는 다이닝 공간을 마련했어요. 직접 즐긴 요리를 신랑과 함께 이곳에서 즐긴답니다.

 

 

 

 

또 분위기 전환을 위해 자주 바뀌는 곳이기도 하죠. 거실로 들어오는 채광을 반려식물들이 만끽하기도 한답니다. 원목이 주는 따뜻한 느낌만 유지하고 거실을 다양하게 활용해 보고 있어요.

 

 

 

행복한 요리가 만들어지는 주방

 

식탁을 놓을 공간이 부족해서, 식탁은 따로 두지 않았어요. 대부분 거실에서 식사하는 편입니다.

 

신축아파트 치고 수납력이 매우 부족하게 나와서 수납공간을 곳곳에 놓았어요.

 

 

 

 

주방 한 쪽에는 우리 집 홈카페가 있는데요. 여기서 커피를 내려 마실 때면 정말 행복하답니다.

 

 

 

머무를수록 행복한 빈티지 침실

 

 

 

안방은 아주 살짝 빈티지 네추럴 느낌이 나도록 꾸몄어요. 

 

 

 

 

저는 신랑하고 잠자는 스타일이 비슷해요. 무조건 편한 자세로 잠들어야 하거든요. 부둥켜 안고 있다가도 잠 잘 때는 서로 노터치라 라지킹 침대를 놓았어요.

 

 

 

 

침대 옆에는 원목 화장대와 의자를 두었어요. 매일 잠 드는 침실에도 따뜻한 걸 좋아하는 저의 취향이 반영되어 있답니다.

 

 

 

남편의 취향대로 꾸민 서재

 

서재는 주로 신랑이 쓰는 공간이에요. 신랑은 미니멀을 추구하기 때문에 서재만큼은 신랑의 스타일대로 따랐어요. 심플하게 컴퓨터와 책상 뿐이랍니다.

 

 

 

저에게 집이란.

 

저에게 있어 집이란, 창작 에너지를 충전하고 뽐낼 수 있는 공간이에요. 집 안에서는 감성적인 이미지, 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의 영감이 잘 떠오르거든요. 더 나아가 신랑과 저를 위한 요리, 그리고 앞으로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해볼 수도 있죠.

 

 

 

 

집은 저에게 뮤즈가 되어준답니다. 앞으로도 우리 집과 영감을 나누며 일상을 함께 하고 싶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마켓비
FILMON 미니수납장 시리즈
88,800
우드레이
홈카페 테이블 (원형/반타원/사각)
159,000
69,900 (56%)
마레앤코
트레비 LED 벽난로 콘솔 800
269,000
159,000 (41%)
삼성전자
라이프 스타일 QLED 세리프 TV KQ55LST01BFXKR 138cm(55) 코튼블루
2,190,000
2,120,800 (3%)
브랜드리스
리차지 베이스
229,000
집주인_프로필_사진
정다움홈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