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7 18:55

매일매일이 예쁜 다은이네 집
#아파트     #32평     #내추럴     #우드    
보관함99 댓글3

 

안녕하세요. 24년차 디자이너이자 딸 하나를 둔 엄마이기도 한 ‘다은이네홈’이라고 합니다. 

저희 가족은 지어진 지 32평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데요. 아파트의 구조는 침실2개, 화장실2개, 거실, 다용도실로 지극히 흔하고 평범하지만, 저의 취향을 담아 꾸미려고 노력했답니다.
 

 

 

내추럴하고 따뜻하게

 

 

사실 처음부터 저희 집이 지금과 같은 모습인 건 아니었어요. 위 사진처럼 신랑이 좋아하던 파란계열의 컬러와 어두운 블랙이 주를 이루던 공간이었죠. 지금 집과 비교해보면 정말 많이 다르죠?
 

 

 

 

현재 저희 집은 베이지와 화이트톤과 원목가구들이 대부분이고, 곳곳에 푸릇푸릇한 식물들을 배치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내려고 했어요.
 

 

 

가장 애정하는 공간

 

 

거실 한 켠에는 햇빛을 받으며, 홈카페를 즐기기 위해 책상을 하나 두었는데요. 바로 이 공간이 제가 가장 애정하는 공간이랍니다. 

제가 워낙 꽃이나 식물을 좋아해서 이곳에 가장 많은 식물들을 두었는데요. 집에 있을 때에는 주로 이 아이들을 돌보며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가끔은 책상 방향을 바꿔 보기도 한답니다 😎

올 겨울이 정말 추웠었는데, 다행히 식물들이 모두 잘 자라주었어요. 덕분에 겨울에도 초록색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었답니다.
 

 

 

 

날이 좋을 때는 이 곳에서 노트북으로 좋아하는 드라마를 보면서, 홈카페를 즐기기도 한답니다. 😊
 

 

 

주방은 지금도 변신 중

 

 

주방은 최근까지도 많은 변화가 있었던 공간입니다. 가장 큰 변화는 사각이었던 식탁을 동그란 원형 테이블로 바꿨다는 점이에요! 공간도 답답해 보이지 않고 더 시원하고 넓어 보여서 좋더라고요.

 

 

 

 

주방의 팬던트 등 역시 최근에 달게 되었는데요. 조명 하나 달았을 뿐인데, 식탁 주변이 더 예뻐진 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식물과 조명이 포인트! 안방 침실

 

저희 집 안방 침실이에요. 우드 우드한 가구에 작은 조명들과 식물들로 꾸며봤어요. 침구도 화이트 컬러로 맞춰놓고 보니 정말 포근해 보이는 거실이 완성된 것 같아요.

 

 


 

다양한 조명으로 침실 분위기 완성 💗

 

엄마의 마음을 담은 아이 방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공간은 4살 난 딸의 침실 겸 놀이방입니다. 딸이 얼마 전 수면분리를 하게 되면서, 꾸며준 공간이에요.

딸이 혼자서 잠에 드는 법을 배우면서 무서워하지 않고 잘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체적으로 눈에 편안한 느낌을 주는 컬러들로 꾸며보았어요.
 

 

 

집소개를 마치며…

 

지금도 저는 집이 쉴 수 있고 편안한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인테리어에 대해 하나씩 공부하고, 이것저것 꾸며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변하게 될 아늑한 우리집, 관심을 갖고 계속 지켜봐 주세요!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마켓비
ELMIRA 스탠드 E26 시리즈
45,900
지엠퍼니처
화이트 원형테이블 (2/4인)
126,000
116,000 (8%)
베스트리빙
엔틱 무드 전신거울 3colors
69,900
마켓비
MOZEL 스탠드 E26 시리즈
58,000
레이디가구
스칸딕 핀란드원목 데일리 데이베드+안전가드 세트
749,000
359,000 (52%)
리네셀렉트
메이 카우치 소파
896,000
마이퍼스트스토리
꽃 플라워액자 No.1,2 - 인테리어 포스터 액자
29,000
유에라가구
철제 서랍 컴퓨터 데스크 책상 & 서랍장
204,000
집주인_프로필_사진
다은이네홈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