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5 11:55

미리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 집꾸미기와 함께 스타일링
#공간스타일링     #아파트     #10평대     #네츄럴    
보관함103 댓글2

 

"기존 가구와의 조화를 우선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안녕하세요, 집꾸미기 스타일리스트 헤이즐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공간은 [KB국민카드x집꾸미기] 이벤트에 1등으로 당첨된 고객님의 거실 공간입니다. 

 

 

스타일링 전, 거실 모습

 

(BEFORE)

 

 

이사한 지 오래 되지 않았던 터라 웬만한 가구들을 다 갖고 계셨어요. 화장대, 책장, 서랍장 등등.. 게다가 한 가구점에서 모두 맞춤 제작한거라 가구의 색감 톤이 모두 똑같았죠.

 

(집꾸미기 스타일링 보드)

 

 

그래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건 새롭게 추가되는 가구들이 기존의 가구와 조화를 잘 이룰 수 있는가! 였습니다. 공간이 아늑해 보였으면 하는 마음은 말할 것도 없고요.

 

 

상상했던 그대로 구현하다!

 

현관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미팅 당시, 꼭 있었으면 하는 가구의 우선 순위를 정했었는데요. 소파, 거실 테이블, 장스탠드, 캔버스 액자 등등.. 고객님께서 꼭 필요로 하시던 가구들로 거실 공간을 새롭게 꾸며보았습니다:-) 

 

스타일링이 끝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가구 BEST 3를 여쭤보았었는게 그 중 첫번째가 바로 소파입니다.   

스타일링을 받기 전엔 바닥에 이불만 하나 깔고 지냈셨던터라, 좌식 생활을 벗어났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좋아하셨어요. 

 

보통 패브릭보단 가죽 재질의 소파를 더 선호하시는데, 예전과는 다르게 패브릭 소파들도 잘 나오더라고요. 생활 방수가 된다거나 이전에 비해 이염에 좀 더 강하다거나 등.. 이제는 패브릭 소파로 스타일도 찾고 실용성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소파 뒤쪽 벽에는 LED 캔버스 액자를 설치했는데요. 집을 처음 딱 보자마자 벽이 굉장히 휑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기존 가구들과 소파와 잘 어우러지는 가로 길이가 긴 액자를 설치하면 좋겠다 싶었죠. 

 

액자 오른쪽 하단 측면에 LED 온/오프 스위치가 달려있어요. 그래서 낮에는 꺼둔 채로, 밤에는 켜둔 채로 생활하면 공간이 한층 더 예뻐진답니다. 캔버스 액자이기 때문에 무게도 가벼워요:) 

 

 

소파 옆에는 장스탠드를 두었어요. 

 

이 제품은 장스탠드의 기능은 물론이거니와 협탁으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소파에 앉아 TV를 보면서 협탁 부분에 물컵이나 맥주 등을 올려두기 정말 좋겠더라고요. 

 

소파 앞 쪽으로는 화장대, 거실장 그리고 거실 테이블을 두었습니다. 

 

(BEFORE)

 

다른 가구들과 달리 거실장은 월넛 색상이더라고요. 그래서 주변 가구들과 잘 안 어우러진단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마침 고객님도 그부분이 걸렸는데 가구를 새로 사자니 금액이 부담스러워 바꾸지 못하셨다고해요. 하지만 이번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과감히!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거실장을 셀랙할 당시 가장 신경썼던 부분이 가구 톤이었어요. 앞서 말했듯 이미 갖고 있는 가구들이 있었기 때문에 톤이 동일해야 공간에 통일성이 느껴지거든요. 그래서 그부분을 가장 염두에 두고 가구를 골랐는데, 받아서 배치해보니 깜짝 놀랄 정도로 가구의 톤이나 나뭇결이 비슷하더라고요. 덕분에 공간이 좀 더 깔끔해졌습니다:) 

 

그리고 이 거실 테이블은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평소엔 그냥 평범한 거실 테이블이다가도 하단 부분을 쭉 당겨서 펼치면, 6~8명까지 둘러 앉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마침 거실 테이블이 필요하다고 말씀주셨던 터라 이 제품을 강력 추천하게 되었어요. 

 

 

집꾸미기와의 스타일링, 어떠셨나요?

 

제가 필요로 하는 부분을 콕 찝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덕분에 저희 집에 좀 더 애정이 깃든 것 같아요.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집꾸미기를 통해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을 만나보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집주인_프로필_사진
라봉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