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1 11:55

꽃과 식물이 함께하는 따뜻한 공간
#오피스텔     #10평미만     #네츄럴     #1인가구    
보관함593 댓글7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하는 제 소중한 공간이

따뜻하게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꽃과 식물을 가까이 하는 스물두살 오기쁨입니다. 저는 혼자 생활하기에 아주 적당한 크기의 공간에서 지내고 있어요. 현재는 평범한 직장인이지만 머지않아 꽃과 식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사람이 될 거에요.

 

 

따사로운 햇빛 아래,

따뜻한 차한잔을 마신다는 것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을 이야기한다면 큰 창문 너머로 들어오는 따사로운 햇빛을 느끼며 라라랜드ost 듣는 거에요. 거기에 따뜻한 차 한잔이 있다면 더 좋겠죠?

 

침대 옆으로는 약간의 아기자기함을 주고 싶어서 아끼던 선물 받은 엽서와 포스터를 붙여두었어요.

 

혼자 살더라도 깔끔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싶었어요. 베이직한 기본 아이템들로 화이트와 우드를 사용하면서 곁에 식물을 두어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처음 저만의 공간을 꾸미면서 이리저리 배치를 많이 해보았어요. 어떤 방향이 가장  지내기 편할지.. 지내보면서 깨닫게 된 것 같아요. 아마.. 지금의 배치가 한 3번째..?

 

 

여러차례의 구조변경 끝, 지금의 위치로

 

침대를 창문 쪽으로 붙였다가 벽쪽으로 붙였다가.. 여러가지 구조를 해본 끝에 지금의 위치가 되었어요.

 

고층이고 큰 창문을 가진 공간에서 살고 싶다는 로망을 가지고 있었어요. 마침 제가 그리던 모습과 정말 비슷한 집을 만나게 되었죠. 첫번째 주인을 기다린다기에 바로 계약하고 이제는 완전히 제 공간으로 가꾸며 살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식물, 엽서, 포스터, 색감... 전부 다 제 취향대로 꾸몄어요.

 

침대에 누워 바라본 모습이에요. 제가 사랑하는 식물들과 카페 포스터에요. 이 사진을 찍은 날은 주말이라 온전히 집에만 있을 수 있었는데요, 햇빛이 아주 사랑스러울만큼 좋은 날이었어요.

 

침대 옆으로 둔 책상에서는 가끔 컴퓨터도 하고, 책을 읽거나 일기를 써요. 요즘들어 쑥쑥 자라고 있는 수선화 덕분에 아침 저녁으로 놀라고 있어요(웃음)

 

창 밖을 바라보며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안락한 의자를 배치해 두었어요. 스탠드 조명이 빛을 더해주면 흰 튤립이 더욱 예쁘게! 조명빨을 받습니다!

 

옆으로는 그날 입을 옷만 꺼내두는 행거가 있고, 트롤리 수납장을 화장대 대신 사용하고 있어요.

 

칸마다 정리를 해 둘 수 있고, 이리저리 끌고 다닐 수 있는 점도 좋아요.

 

 

나에게 주어진 10평 남짓한 공간

 

제 취향과 생각을 담은 공간이기에 더욱 애착이 가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화이트와 우드, 그리고 식물이 주는 색감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 싶어요.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마켓비
OLIVER 스툴 / 의자
22,000
두닷
마리에 440 벽거울
25,000
18,900 (24%)
하우스레시피
심플 밀크&체스 이동식 서랍 택1
45,000
마켓비
RUSTA 스탠드 E26 시리즈
29,900
이케아
POANG 암체어(프레임/우드)
124,620
마켓비
BRUG 행거시리즈
16,000
이케아
LUROY 루뢰위 침대갈빗살
20,000
소프시스
위더스 PM좌식책상 845
23,900
이케아
GOSIG GOLDEN 고시그 골덴 봉제인형, 옐로 강아지, 골든리트리버
19,900
이케아
NESNA 침대협탁
19,900
아이비즈메디
회전목마 캔들
20,370
집주인_프로필_사진
오기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