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12 05:13

구석구석 매력 만점 홈스타일링
#아파트     #30평대     #북유럽     #신혼부부    
보관함1210 댓글26
홈스타일링 by 림디자인 http://rimdesignco.co.kr
홈스타일링. 리모델링 보다는 가볍게, 셀프 인테리어보다는 깊게. 홈스타일링 사례를 소개하는 스타일텔러입니다.
신혼부부를 위한 홈스타일링 하우스입니다.
베란다를 예쁘게 꾸미고 싶어하는 부부의 의견을 반영하여 베란다 비확장으로 기본 구조를 유지했습니다.
거실에는 일반적인 거실테이블 대신 큰 다이닝 테이블을 배치했습니다.
소파 맞은편에는 의자들을 놓고, 포근한 러그로 데코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수납소파 - 림디자인 (자체제작)
소파에 앉아서 TV를 보는 것 뿐만 아니라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했어요.
집에 손님이 왔을 때에도 무리 없이 맞이할 수 있는 거실입니다^^
테이블 위치에 맞춰 TV의 위치도 살짝 높이 설치하고, 아트월은 내추럴한 느낌의 소재로 만들어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로 매치하였습니다.
중앙 벽면에는 허전하지 않도록 커다란 액자를 달아놓았습니다. 큼직한 인테리어 소품이 들어가면 많은 것을 하지 않아도 효과가 좋답니다.
다음은 주방입니다. 화이트로 되어있는 주방은 아일랜드 식탁을 놓아서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주방의 벽면에는 철망을 달아서 달력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집게로 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들은 언제나 좋은 인테리어 소품이죠^^
아일랜드 식탁은 2인용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크기인데요. 화이트 아일랜드 식탁에 잘 어울릴만한 우드 스툴을 가져다 놓았습니다.
주방 후드는 곡선이 살짝 들어간 디자인으로 선택했는데요. 세련되면서 날카롭지 않은 주방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식탁 내부에는 알뜰하게 수납장을 마련하여 가전제품과 주방용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음은 침실입니다.
침실은 화이트와 그레이로 깔끔하게 컨셉을 잡았습니다.
침대 헤드의 좌우 맡에는 미니 벽 조명을 설치해 분위기 있는 침실로 만들었습니다. 신혼부부의 침실인 만큼 생화로 데코레이션도 했어요.
침대 헤드를 널찍한 프레임으로 하여 침대 옆에 따로 협탁을 놓지 않고, 더욱 깔끔한 침실로 만들었습니다.
베란다입니다. 차도 마시며 개인 작업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들었어요.
베란다 바닥은 목공작업과 마루 시공을 했고, 마루 안에 전기난로를 설치해서 추운 날에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했습니다. 조명은 반짝이는 느낌이 드는 레일 전구로 설치했습니다.
부부의 침실 쪽의 베란다에는 블라인드를 쳐놓고, 천장에는 빈티지한 조명을 달았습니다. 포인트로 빨간 책꽂이도 놓아서 단조로움을 피했습니다.
베란다 바로 옆에도 비슷한 느낌의 공간으로 작업실을 마련해보았는데요.
방문은 망입유리를 설치해서 카페 느낌으로 빈티지함을 연출했습니다.
부부의 개인 컴퓨터를 놓을 테이블과 선반을 설치 놓아서 취미생활까지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선반 - 림디자인 (자체제작)
여기까지 스타일텔러였습니다. 홈스타일링의 특성상 자세한 가구 정보는 알려드리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데코뷰
봉쥬르 실내화 
15,000
엠아이비
린넨 빨래 바구니(대)
10,800
SEPTEMBER ROOM
그레이 체크 쿠션
16,200
SEPTEMBER ROOM
시크블랙 쿠션
18,000
SEPTEMBER ROOM
빅 스트라이프 쿠션
16,200
앤브이몰
뉴비전바체어
120,000
시몬스
F2186
1,961,440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