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23 21:55

가구와 페인팅만으로 이렇게 바뀔 수 있어요.
#원룸     #10평미만     #북유럽     #1인가구    
보관함2466 댓글22
좁은 집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인테리어입니다. 한 번 구경해볼까요?
안녕하세요! 현실적인 원룸 인테리어의 모든 것. 원룸만들기입니다. 오늘은 양재동에 사는 찬영님의 원룸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익숙한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물론 비포사진이지만, 가장 현실적인 원룸의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ㅠ 양재동은 특히 원룸 가격이 비싸기도 하지요ㅠ
침대, 책상, 에어컨 등 기본 옵션들이 눈에 보이고요. 찬영님은 특히 벽지를 보고 충격받으셨다고 해요..
그래서 특단의 조치 들어갑니다. 벽지 위에 페인팅을 하고, 침구를 바꾸었습니다. 중후한 컬러로 벽지와 침대커버를 덮어놓으니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지네요!
침대 위쪽에서 떨어지는 스탠드 조명도 인테리어에 큰 역할을 합니다. 작은 원룸에 펜던트 조명은 과해 보이기도 하거든요. 아주 현명한 초이스~!
전체 샷입니다. 확실히 이전 원룸에 비해 넓어 보이고, 세련되게 보여요^^
공간을 필요 이상으로 많이 차지했던 옵션 가구들을 빼고 나니 확실히 원룸이 넓어졌어요~! 풀옵션 원룸이라고 해서 꼭 옵션 가구를 사용해야 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상황에 맞게 가구를 새로 들이셔도 인테리어에 많은 도움이 돼요.
소품은 대부분 찬영님께서 직접 만들었다고 해요~! 캔들과 드라이플라워로 데코해 놓으니 공간이 화사해졌어요~
침대 쪽입니다. 메인 필로우와 쿠션 2개가 가장 좋은 베게 구성비율인 것 같아요ㅎㅎ 컬러를 모노톤으로 맞춰놓고 포인트 패턴 쿠션을 두어서 멋진 침구세트가 완성됐네요!
침대 옆에는 원룸인 필템인 사이드테이블과 블루투스 스피커! 조명 아래서 잠들기 전 음악을 틀어놓고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기 좋겠어요. 분위기도 좋고요^^
찬영님이 처음에는 이곳에서 조금만 살다가 나가기로 했대요. 꾸미다 보니 이사할 마음이 사라진다고..ㅋㅋ 역시 인테리어의 힘은 대단합니다!
이상 나 혼자 양재동에 사는 찬영님의 원룸 이야기였습니다. 가장 현실적이면서 멋진 원룸이 아니었나 합니다. 다음 주에도 재미있는 이야기로 찾아뵐게요!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마켓비
FIHA 서랍장 시리즈
56,900
마켓비
RUSTA 스탠드 E26 시리즈
29,900
한일카페트
터치미 러그 100x150cm (4color)
16,200
더디아이와이
네츄럴 원목스툴(기본형)
26,000
소프시스
소프시스 사이드테이블 435
29,900
에디앳홈
대나무 원목 베드트레이
16,000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