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도움이 필요하세요?
아래를 확인하여 빠르게 해결하세요.
  • 주문 후 입금 했는데, 미입금 상태로 확인 되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입금 후 주문서에 입금 확인이 반영되는데 까지는 최대 1~2시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입금 후 일정 시간이 지나도 "미입금" 상태 이거나 "입금전 취소" 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계좌 이체(가상 계좌) 주문은 주문하신 날로부터 2일 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미입금 취소 처리가 됩니다.
    (주문이 취소된 후에는 시스템상 입금 처리가 불가능하며, 재 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 진행 상황이 궁금해요.
    배송은 판매처의 주문 확인 후(=배송 대기 상태) 출고가 진행됩니다.

    ① 택배 배송 상품
    판매처의 주문 확인 후 출고가 진행되며, 평균 2~3일(영업일 기준) 정도 소요됩니다.
    일시 품절 등의 사유로 배송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 판매처/집꾸미기에서 배송 지연으로 별도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② 화물/자체 배송 상품
    화물 택배 또는 업체 자체 배송(직배송)으로 배송이 진행되는 상품은 판매처의 주문 확인 후 배송 정보가 등록 되며 배송 지역에 따라 배송 기간, 배송비(착불) 등이 상이 하오니, 반드시 상품 페이지의 배송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배송 정보 및 일정에 대한 문의는 해당 판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접수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집꾸미기 고객센터 또는 판매처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며, 기간이 경과된 이후는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정책이 다를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 교환/반품 안내를 꼭 확인해 주세요.)
  • 쿠폰/적립금 유효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쿠폰은 종류에 따라 유효 기간이 다릅니다.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적립 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
    소멸된 쿠폰, 포인트는 재 지급이 어렵습니다.
    상세 사용 조건은 마이페이지 [포인트/쿠폰]에서 쿠폰 사용 조건을 확인해 주세요.
  •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는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점심시간은 12시 ~ 13시 입니다.
    또한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문의
평일 10:00 ~ 17:00
1:1 문의하기
평일 10:00 ~ 17:00
검색
취소
최근 검색어
전체삭제
인기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