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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 후 입금 했는데, 미입금 상태로 확인 되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입금 후 주문서에 입금 확인이 반영되는데 까지는 최대 1~2시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입금 후 일정 시간이 지나도 "미입금" 상태 이거나 "입금전 취소" 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계좌 이체(가상 계좌) 주문은 주문하신 날로부터 2일 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미입금 취소 처리가 됩니다.
    (주문이 취소된 후에는 시스템상 입금 처리가 불가능하며, 재 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 진행 상황이 궁금해요.
    배송은 판매처의 주문 확인 후(=배송 준비중 상태) 출고가 진행됩니다.

    ① 택배 배송 상품
    판매처의 주문 확인 후 출고가 진행되며, 평균 2~3일(영업일 기준) 정도 소요됩니다.
    일시 품절 등의 사유로 배송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 판매처/집꾸미기에서 배송 지연으로 별도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② 화물/자체 배송 상품
    화물 택배 또는 업체 자체 배송(직배송)으로 배송이 진행되는 상품은 판매처의 주문 확인 후 배송 정보가 등록 되며 배송 지역에 따라 배송 기간, 배송비(착불) 등이 상이 하오니, 반드시 상품 페이지의 배송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배송 정보 및 일정에 대한 문의는 해당 판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접수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집꾸미기 고객센터 또는 판매처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며, 기간이 경과된 이후는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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