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 누구나5% 할인 쿠폰 증정
패브릭
침구
바디필로우/롱쿠션
바디필로우
노르딕슬립
(0)
덴마크 헬스 케어 베개 노르딕슬립 U-필로우
399,000
첫구매라면 더 싸게 살 수 있어요!
혜택
최대 1,995P 적립 (회원 0.5 ~ 2% 적용)
furniture-point-detail-down-icon
배송비
무료
furniture-point-detail-down-icon
상세 정보
리뷰 0
Q&A 0
상세정보













































제품소재 및 충전재
재질 패브릭 : 면 100% | 충전재 : Fossflakes Essential 70% (폴리에틸렌), Fossfill Clusters30% (폴리에스테르)
색상
상품 상세설명 참조
치수
168x87x30cm
제품구성
베개 1ea | 전용 베개커버 1ea
제조자/수입자
(주)블링크프로젝트 / fossflakes A/S
제조국
베개 : 덴마크 | 베개커버 : 불가리아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1. 제품은 민트가방에 압축되어있습니다. 제품을 꺼낸 후에 상하좌우로 흔들어서 충전재를 부풀리는 것을 잊지 마세요. 2. 60°C에서 1년에 3-4회 빨래 할 것을 권장합니다. 3. 빨래 후에는 60°C미만 저온으로 45분간 건조하는 걸 권장 드립니다. 4. 건조가 완료되면 즉시 제품을 빼주세요. 건조기에서 즉시 빼지 않으면 드럼의 열이 베개 내부를 손상 시킬 수 있습니다. 5. 베개의 온도 방출을 위해 제품을 가끔 밖에서 시원하게 흔들어 주세요. 6. 또한 세척을 하지 않더라도 한달에 한번씩 60°C미만 저온으로 45분간 건조 하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품질보증기준
: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14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구매 시 영수증 첨부 필수) : 공급받은 상품 내용이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 불량 등),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 철회 등) 의거 상품 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택 제거, 정품 포장백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사은) 품이 누락된 경우 (단,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070-4845-9932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 대상
상품 상세설명 참조
KC 인증 필 유무
상품 상세설명 참조
리뷰 (0)
배송/교환/반품 정보
문의하기 (0)